top of page
검색
  • 작성자 사진인호 김

길가에서.



길가에서.

그런 사람이 있었어요

잎이 떨어지기 전에 꽃이 활짝 핀 목련과 같다.

나를 사랑하기 전에 고통을 깨닫게 해 준 사람

선의 이쪽과 다른 쪽에

비켜

그런 사람이 있었어요

그녀를 꼭 만나고 싶었다

가까이 있고 싶었지만

우리는 처음부터 그것에 가까이 갈 수 없었기 때문에 그것을 잡지 못 했다.

난 너무 외로웠고

그런 사람이 있었어요

음악을 듣고, 커피를 마시고,

무엇을 하든 가장 먼저 기억하는 사람이 자네야

눈을 감으면 감을수록 더 선명해 진다.

그런 사람이 있었어요

그를 사랑하는 것을 절대 잊지 마라.

나는 배꼽을 잡고 웃었던 것을 기억한다.

그가 그렇게 말했지만 그의 눈이 그렇게 보이지는 않았다.

그렇게 긴 그림자 안에 외로운 그리고 깨진

그런 사람이 있었어요

내 인생엔 덮고 지울 게 많아

기억에 남다

그가 죽을 때 까지는 이것이 마지막 단어이다.

내가 말하고 싶지 않은 것

그런 사람이 있었어요

당신한테 전화할께요, 그럼 결국 울게 될 거예요.

그런 사람이 있었어요

조회수 3회댓글 0개
bottom of page